자만추를 위한 4가지 소개팅 앱

자신을 적극적으로 드러내고,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같은 질문을 던져 티키타카를 통해 만남까지 이어지는 식이다. 영화, 여행, 카페, 코인 노래방 등 일상을 공유하고, 관심사가 비슷한 동네 친구를 만날 수 있다. 마음에 들었다면 연애로 이어질 수 있는, 원조 ‘자만추’ 어플. 소셜데이팅 어플을 휴대폰에서 다운 받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나눠볼 수 있으며, 연령별, 지역별 등 조건에 맞는 이성을 꾸준히 소개받을 수도 있다.

 

TV 화면에 ‘백령도 주민 긴급대피’라는 자막이 뜨더니 곧 동네 주민센터 확성기가 왕왕거렸습니다.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및 로비를 둘러싸고 벌어진 의혹이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웹 브라우저에서 광고 차단 도구를 사용중이면 광고 관련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도구를 끄거나 로켓펀치를 예외로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피는 ‘부담 없이 동네 친구가 필요할 때 찾는 앱’을 표방한다. 굳이 이성 간의 만남이 아니더라도 동네에서 같이 시간을 보낼 친구, 같은 관심사를 공유할 친구를 찾는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친구는 사귀고 싶은데 진지하게 만나기에는 부담스러워 하는 수요를 공략했다. 앱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 중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게임이다.

 

앱 시장에서도 데이팅 업체가 갈수록 영역을 넓혀가는 추세다. 16일 기준 구글 앱스토어 매출 순위 상위 50개 앱 중 이성과 만남을 주선하는 소개팅 앱만 16개에 달했다. 꼭 소개팅을 전면에 내세워 콘셉트화하진 않았지만 제3자와의 대화를 주선하는 앱 등도 4개로 확인됐다. 새해를 맞이하여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자 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친목도모 커뮤니티를 통해 남자친구를 만난 상명대 ㄴ씨도 “처음에는 온라인 소개팅을 통해 만난 사람과 관계를 얼마나 지속시킬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다”며 “하지만 직접 겪어보고 긍정적으로 생각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국내 첫 소셜데이팅 사이트는 지난해 11월 22일 첫발을 내딛은 ‘이음’이다. ‘이음’은 오픈 첫달도 지나지 않아서 회원수가 4만명을 톨파했고, 그 이후로 많은 소셜데이팅 사이트가 생겨났다. 쿠거는 연하남을 만나는 여자, 컵은 연상녀를 만나는 남자라는 뜻으로, 쿠거앤컵을 통해서는 연상녀와 연하남을 만날 수 있다. 그동안 브라운관을 통해 훈훈한 연하남 신드롬을 지켜본 여성들, 모성본능이 가득한 연상녀를 원하는 남성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사랑애 소개팅 어플은 “빠른 소개팅”을 내세워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소개팅 어플 중 하나다.

 

블라인드에 셀소를 올렸던 직장인 C씨는 “이성을 실제로 만났는데 온라인으로 대화할 때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며 “여러 명을 만나봤지만, 대다수는 하룻밤 상대를 찾는 사람이 많아서 더는 이용하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이성을 만나고자 하는 2030 세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개팅 이벤트는 미큐트 앱을 통해 무료로 사전 신청 및 현장 신청이 가능하다. ‘미팅투데이에서 프로필 인증 받고 명품가방 데려가세요’ 이벤트는 여성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여성회원이 미팅투데이에 자신의 프로필을 등록하거나 수정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하트콘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유명 명품 핸드백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자신이 미리 입력한 이상형 정보와 가장 가까운 상대를 매일 지정된 시간에 한 명씩 추천해주는 ‘하루 한 명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는 기존 회원들의 심사를 통해 일정 점수 이상 획득한 회원만 가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으로 이상형을 기준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글로벌 앱 시장조사업체 ‘앱애니’ 기준으로 2016년 국내 비게임 분야 앱 매출 4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현재 동종 업계 내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자신이 여러 명의 상대 중에 매칭 상대를 고르는 것이 아니라 무작위로 선택된 사람을 만날 것인지 아닌지를 선택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단, 매칭은 하루에 한 명만 할 수 있고, 상대를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은 24시간으로 제한을 두었다. 서로 마음이 통해 연락처를 주고받은 후에는 개인적으로 만나게 된다.

 

온라인데이팅은 회원 개개인이 올려둔 프로필을 바탕으로 회원의 성격과 취향을 분석, 원하는 이상형과 가까운 상대를 사이트 운영자들이 소개시켜주는 방식으로 소개팅 개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로 여기 모래알 속 바늘을 찾아주는 자석 같은 존재가 있다. 온라인데이팅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인연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개팅 업체다. 인터넷이라는 온라인 매체를 사용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채팅 창을 열어두고 불특정 다수의 인들을 상대로 하던 과거 채팅의 방식과는 완전히 다르다.

 

▲사진은 ‘조건만남’과 ‘성매매’라는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제시된 소개팅 앱들의 모습이다. 혹시라도 있을 피해사례에 대비해 고문변호사를 두고 있으며, 개개인의 데이터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최근 안철수연구소와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배우자 선택은 개인의 선택이기 때문에 이용자를 나무랄 수 없다”며 “다만 외모나 능력 중심으로 만남을 형성해가는 게 바람직한가는 생각해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진행하는 게임은 최소 10년에서 20년 이상의 베테랑 MMORPG 개발자로 구성할 예정이며, 게임뿐 아니라 블록체인 전문가로 구성해 개별 아이템 및 유저의 보안에도 매진할 예정이다.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25만명에 육박한 가운데 언택트 플랫폼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이 되는 요즘 신개념 메타버스 소개팅이 새로운 연애 및 결혼 풍속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미 수백개의 온라인 데이팅 시장에 진출한 업체가 있으며, 앱스토어에 소개팅이라는 단어만 검색해도 수십개의 어플이 검색되고 있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를 선택할 때 서비스가 너무 많고 허위 정보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소개팅 어플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서비스 상황 별로 각각 별도 구입이 요구되었던 이용권들을 ‘티백’으로 통합해 합리성을 높이고, Yes로 선택한 상대가 내 프로필을 확인하지 않았다면 Yes 선택에 소진된 티백을 one hundred pc 반환하는 제도를 도입한 것이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자신의 티백이 허무하게 소모될 걱정 없이 소개 상대에게 적극적인 호감표시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츄의 이유 있는 변화를 반기는 한 사용자는 “이츄 four.zero 버전은 서비스에 대한 투명성과 자신감이 느껴져 신뢰가 간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는 ‘온 에어’ 기능이다.

오피 오피 오피사이트 분당 오피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자만추를 위한 4가지 소개팅 앱”

Leave a Reply

Gravatar